2021학년도 1학기(상반기)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2021학년도1학기(상반기)동아리(전공·일반)활동 결과보고서와 지원비 정산서 제출에 대해 안내하오니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학생회관 1층 학생성공처(학생지원팀)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□ 1학기 동아리 운영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작성
- 지원비 사용 기간: 2021.03.01.(월) ~ 08.13.(금)까지 사용된 영수증
- 결과보고서 제출기한: 2021.08.20.(금) 15:00까지
-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유의사항은 붙임자료 참조
□ 보고서 미제출 시 동아리 등록 취소
기간내 결과 보고서 미제출 시 「동아리운영규정 제6조(등록 취소 및 불허) 제5호 지원금에 대한 정산 및 자체평가서를 미제출한 경우」에 의거하여 동아리 등록을 취소함
2021.06.11
학 생 성 공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