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세상을 디자인하는
예술과 공학의 만남

대학공지

2021학년도 (온라인) 레벨업 튜터링 프로그램 2기 모집 안내

 관리자 2021.06.07 11:49 304

2021학년도 레벨업 튜터링 프로그램 2기 모집 안내 1.png

  

[2021학년도 (온라인) 레벨업 튜터링 프로그램 2기 모집 안내]

 

자기주도 학습능력 향상 및 대학생활 적응력 향상을 위해

2021학년도 (온라인) 레벨업 튜터링 프로그램(2기)을 진행합니다.

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.

 

1. 대      상 : 재학생 전체

 

2. 신 청 기 간 : 2021.06.14.(월) ~ 06.25.(금) 까지

 

3. 분      야 : ① 전공 (소속학과 전공관련 학습 및 자격증 취득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②국가고시 (국가고시 관련 학습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③외국어 (외국어 관련 학습 및 자격증 취득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④현장실습 (현장실습 준비 지원 관련)

       

4. 모  집  팀 : 40팀 (팀당 5~10명 구성)

                ※신청서류 미비, 오류, 온라인 미등록, 파일 미첨부, 서류내용 단순복사시 무통보 탈락!

 

5. 신 청 방 법: AU-WINGS 사이트에서 (튜터, 튜티 전원) 온라인으로만 신청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서명필요 서류는 작성하여 출력후 직접서명한 촬영본 업로드 신청 (원본은 튜터링 종료까지 보관요)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서명필요 서류: 신청서(지도교수 서명)/ 추천서(지도교수 서명)/ 지급조서(튜터 서명)/ 튜터,튜티 동의서(본인 각자 서명)]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① 참가자(팀원) 전원이 각자 온라인 신청 <신청자만 승인 및 활동 인정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② 온라인 신청시 [비고]란에 각자 <팀 이름> 반드시! 기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③ 튜터는 신청 양식을 모두 작성하여 파일 첨부 (원본은 튜터링 종료까지 보관요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[신청서/운영계획서/차수별계획서/교수추천서/튜터지급조서/튜터동의서/자격증 사본 등]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※2개 이상의 파일은 압축하여 한번에 첨부하여 등록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④ 튜티는 [튜티동의서]를 작성하여 출력후 직접서명한 촬영본 파일 첨부 (원본은 튜터링 종료까지 보관요)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(온라인)제출방법:

             *교수님 서명만 필요한 페이지[신청서/추천서]

              1.튜터가 내용 타이핑 

              2.교수님께 메일발송 

              3.교수님(추천내용 등 작성) 서명후 서류 촬영 

              4.교수님 촬영본 튜터 메일로 발송

              5.튜터는 수신한 촬영본 신청서 wings사이트에서 업로드 신청.

             **본인서명 필요한 페이지[지급조서튜터,튜티동의서]

              1.내용 타이핑 

              2.튜터튜티 각자 서명후 촬영본 각자 업로드 신청.

 

6. 문의사항: 031-400-6997 / jhkim226@ansan.ac.kr

*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/AU-WINGS 시스템에서 신청양식 다운로드 가능

 

 

※활동 방법※

이번 튜터링은 온라인 활동만 인정

 

-주차별 계획에 따라 6주 간 총6회 이상20시간 이상 진행 필수 (수료 조건)

 

-차수별계획서 날짜는 활동기간(7/5 ~ 8/15) 이내로 작성 (추후 변동 사항은 꼭! e-Class에 기록 후 진행)

 

-튜터링 모임 때마다 활동일지 및 활동사진을 e-Class사이트에 주차별로 등록(기본 필수 사항: 미등록 시 활동시간 불인정)


*온라인 활동사진= 시작&끝 화면 스크린샷 
 (활동사진에는 참가자 얼굴과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함)

 -각팀별 희망하는 온라인프로그램 자율 선택

 

-중간평가서 제출: 2021년 7월 26일 ~ 7월 30일.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(지도교수께 팀 중간평가 받은 후 평가서 온라인 제출: 미제출시 팀탈락)

-최종보고서 제출: 2021년 8월 16일 ~ 8월 20일.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(보고서 작성 후 지도교수께 최종확인 후 온라인 제출: 미제출시 팀탈락)

 

-성과공유회: 2학기에 진행 예정(미정)으로 추후 공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