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세상을 디자인하는
예술과 공학의 만남

대학공지

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작성자 관리자 작성일 2023.08.08 16:11 조회수 5595

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 

 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 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

  분할 납부 제도에 따라 2023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  1. 분할납부 신청 기간 및 방법

   - 신청서 제출 기간 : 2023. 08. 10() ~ 09. 06() 16:00까지(납부 기간에도 가능)

   - 신청 방법

    ⓵ 인트라넷: 등록 및 장학 관리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작성

    ⓶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
    ⓷ 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(팩스, 사진 등 비대면 제출)

 

  2. 분할납부 기간

   - 1: 0810() ~ 0907() 16:00까지

    ※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~ 0907()까지 납부

   - 2: 0918() ~ 0920()

   - 3: 1010() ~ 1012()

   - 4: 1113() ~ 1115() 까지

 

  3.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
   *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
   - 인트라넷: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

   -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금 납부 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
 

  4. 유의사항

   *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
   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  *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,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

   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
 

  5. 문의사항

   *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: 재무팀 (400-7003, 7060)

   *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: 학생지원팀 (400-6986, 7053)

 

2023.  8.  8.

 

행 정 지 원 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