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세상을 디자인하는
예술과 공학의 만남

학과뉴스

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작성자 건축디자인과 작성일 2021.08.13 10:02 조회수 177

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바로가기 링크

https://www.ansan.ac.kr/www/boardview/11/3163

 

2021학년도 2학기 등록금 분할납부 신청 안내

 

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

분할납부제도에 따라 2021학년도 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.

 

1. 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

  - 신청서 제출기간 : 2021. 8. 17() ~ 9. 7() 16:00까지(납부기간에도 가능)

  - 신청방법

  ⓵ 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등록 및 장학관리 → 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

  ⓶ 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
  ⓷ 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

 

2. 분할납부일자

 - 1차 분납기간 : 08월 23() ~ 09월 08()

   ※ 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  09월 08()까지 납부

 - 2차 분납기간 : 09월 23() ~ 09월 27()

 - 3차 분납기간 : 10월 11() ~ 10월 13()

 - 4차 분납기간 : 11월 15() ~ 11월 17(까지

 

3. 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
  ※ 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
 - 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등록 및 장학관리 → 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

 - 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
 

4. 유의사항

 ⓵ 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
       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⓶ 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

     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
 

5. 문의사항

   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 총무팀 (☏ 400-7003, 6916)

     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 학생지원팀 (400-6986, 705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