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 2학기 재학생 등록금 추가 납부안내
 
   1. 등록금 납부기간 : 2024. 9. 4(수) ~ 9. 6(금) 오후 4시까지
     * 23시까지 입금 가능(오후 5시~6시는 은행 정산 시간으로 입금 불가)
    단, 마감일 9월 6일은 은행 업무시간까지(오후 4시)
     * 복학생 등록금 납부기간은 2024. 8. 16(금) ~ 복학기한까지(휴일인 경우 전날)
 
   2. 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
 
   
   3. 등록금 납부방법
     * 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(예금주: 학생이름안산대학교)는 학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 입금계좌로 타인명의로 입금 가능합니다.
 
     * 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송금액이 일치하여야 입금 가능합니다.
     (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 할 수 있음)
 
   4. 등록금 납부확인
     * 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은행에서 납부확인 문자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  (국민은행 홈페이지 조회: 인터넷뱅킹 로그인-공과금-대학등록금-납부조회에서 가능)
 
     * 학교인트라넷: 납부한 다음날 학생 인트라넷 → 등록 및 장학관리 → 등록내역조회
    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 
   5. 전액감면자(납부금액 0원) 등록
     * 등록금고지서 조회 시 전액감면자(납부금액 0원)는 등록기간 내에 “전액감면 등록신청”
     버튼을 눌러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 
   6. 문의사항
   * 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 : 학생지원팀 (☏400-6986, 7053)
   * 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 : 재무팀 (☏ 400-7003, 6916)
 
 
 
   2024. 9. 2.
 
 
 
 
 
   행 정 지 원 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