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분할납부 신청방법 :
인트라넷에서 (메뉴 : 등록 및 장학관리 - 등록금분납신청) 작성된 신청서를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연서로 서약하고, 학과에서 확인을 받아 행정지원처 회계팀(본관 101호)에 제출
(분할납부 횟수 : 2회 분납 ~ 4회분납 중 본인이 선택)
▶ 신청서 제출 기한 : 8월 4일 (금) ~ 8월 11일(금) 09:30 ~ 16:00
※ 8월 9일(수) ~ 8월 10일(목) 제외
▶ 1회차 분할납부 기간 : 8월 14일 (월) ~ 8월 17일 (목) 09:30 ~ 16:00
▶ 납부방법 :
1. 인트라넷(등록 및 장학관리 - 분할납부 신청 및 고지서출력 메뉴)에서 고지서 출력
2. 본인의 분할납부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납부계좌(국민은행 가상계좌)로 타행환송금, 인터넷뱅킹,
폰뱅킹,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으로 납부 가능 (납부시간 09:00~16:00 은행업무시간)
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: 학생취업지원처 ☎400-6986, 7053
분할납부 관련 문의 : 행정지원처 회계팀 ☎400-7003, 6916